또 오해영 OST 모음 듣기

2016. 12. 11. 18:00■ 빅맨/음악추천


또 오해영 OST 모음 듣기


‘또 오해영’은 올해 굉장히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이 드라마 덕분에 서현진은 스타덤에 오를 수 있었고 최근에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한석규, 유연석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죠.


‘또 오해영’은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미래를 보는 남자가 만나 서로 얽혀가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예측하기 어려운 스토리 때문에 보는 재미도 있었지만 서현진의 탄탄한 연기력 때문에 빠져드는 것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드라마를 좋아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OST 때문입니다. 로이킴을 비롯해서 벤, 유승우 그리고 서현진이 직접 부른 곡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들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줍니다. 최고의 시청률로 화제를 일으킨 드라마인 만큼 감미로운 OST도 한 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어쩌면 나



로이킴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보이스로 인기가 있는 가수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또 오해영’의 네 번째 OST에 참여하게 되었는 데 에릭이 서현진에 대해 커져가는 마음을 표현할 때 자주 사용된 곡이기도 합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곡이어서 오랫동안 들어도 질리지 않고 차분한 기분에 자주 들으면 좋은 거 같습니다.


사랑이 뭔데



이 곡은 이번 OST 중 특별히 여주인공인 배우 서현진이 직접 참여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현진은 걸그룹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가창력 또한 일품이었죠. 저는 드라마 ‘또 오해영’을 보면서 이 노래를 상당히 좋아했었는데 드라마가 끝난 한참 후에 들어도 여전히 질리지 않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사르르



‘사르르’는 가수 와블이 부른 곡으로서 따뜻하고도 설레는 감성을 잘 전달해주는 거 같습니다. 서현진이 에릭과 다정한 상황에서 주로 나오는 노래로서 산뜻한 어쿠스틱과 아름다운 피아노의 사운드가 잘 어우러지며 ‘또 오해영’의 기분 좋은 매력을 잘 나타내줍니다. ‘사르르 녹아내린다는’ 가사는 약간 오글거리기도 하지만 귀여운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꿈처럼



‘꿈처럼’은 우울한 분위기의 노래로서 매력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를 갖고 있는 벤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서현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자주 사용되었고 애절한 목소리가 이러한 분위기를 잘 이끌어내는 거 같습니다.


빅맨블로그 추천포스팅

감동적인 드라마 명대사 모음

스타벅스 하워드슐츠의 온워드 명언

블락비 노래 추천 4가지

신사의 품격 명대사 명장면 모음

여드름 영양제 2개면 완치된다

'■ 빅맨 >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달한 노래 모음 홍대광 추천!  (0) 2016.12.28
정엽 노래 모음 3가지  (0) 2016.12.25
블락비 노래 추천 4가지  (0) 2016.11.30
에디킴 노래 추천 3가지  (2) 2016.11.18
로꼬 힙합 노래모음 추천  (0) 2016.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