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효소 우벤자임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2018. 1. 15. 00:30■ 건강/슈퍼푸드 효능

반응형

(Source : img.aws.livestrongcdn.com)


우벤자임은 건강한 면역체계을 완성해줍니다.

일반적으로 효소는 화학반응에서 자신은 변화하지 않으면서 반응속도를 빠르게 하는 단백질을 의미합니다.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에는 상호작용을 하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에게는 3,000가지가 넘는 효소가 존재하고 있고 브로멜린이나 파파인, 트립신, 아밀라제, 리파아제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가 존재합니다. 


우벤자임은 일반적인 효소가 아닌 전신효소를 의미하는 데 여기에는 단백질을 분해하기 위해 사용되는 식물성 효소들이 몇 가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파파인과 브로멜라인은 항염증 효과를 가지고 있는 효소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우벤자임이 만성 통증을 줄여주고 염증을 억제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우벤자임은 면역체계의 균형을 맞춰주기 때문에 염증이 생김으로써 발생하는 다양한 질병들을 치료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균형 잡힌 면역체계는 스스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방어하게 되며 손상된 조직을 재건하고 치료하면서 면역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게 됩니다. 우벤자임은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승인을 받았고 50년 넘게 수많은 사용자들이 효과를 본 제품인만큼 믿고 섭취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강력한 관절과 운동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우리 몸에는 약 200개의 뼈가 존재하고 그 사이사이를 이어주는 관절은 연골, 인대, 힘줄, 근육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움직임에 따라 충격을 흡수하고 완충작용을 하게 되는 데 연골에 손상이 생기거나 연골 생성 속도가 느려지게 될 경우 관절에 염증이 생기게 되면서 신체활동을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우벤자임은 건강한 관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이 보충제는 관절통을 일으킬 수 있는 염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관절을 강화시키게 되고 운동능력을 향상시키게 됩니다. 관절이 건강해진 만큼 신체활동이 자유로워질 수 있으며 우벤자임의 염증제거효과는 관절 뿐만 아니라 온몸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이 같은 효과는 2006년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밝혀졌는 데 우벤자임이 관절의 통증과 붓기를 줄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Source : cdn.images.express.co.uk)


우벤자임은 심장질환을 예방해줍니다.

딱딱한 석회화된 플라크는 동맥경화증과 같은 심장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지만 지질로 구성된 부드러운 플라크는 심장질환의 위험을 높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동맥경화증은 동맥혈관내 플라크가 쌓이게 되면서 혈관이 딱딱해지고 좁아지고 막히게 되는 것인데 이 플라크의 원인이 되는 것이 바로 콜레스테롤, 칼슘, 지방 등이라고 합니다. 우벤자임은 플라크가 형성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기 때문에 플라크 형성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C반응성 단백은 염증성 질환 또는 체내 조직의 괴사와 같은 질환에서 증가하는 혈장 단백의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C반응성 단백의 혈중 농도가 높으면 신체에 과도한 염증이 있음을 나타내는 데 우벤자임은 연구결과 C반응성 단백의 혈중 농도를 상당히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증을 예방하고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부상으로부터 신속히 몸이 회복되는 것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우벤자임은 인대, 힘줄, 근육, 관절과 같이 부상으로부터 통증을 느낄 수 있는 부위를 강화시키고 통증을 예방함으로써 부상으로부터 빠른 회복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우벤자임의 대표적인 효과는 통증 예방으로서 근육 통증, 관절염 통증 등 다양한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회복속도를 높여주는 건강 효과는 수술 후에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수술 후에 회복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수술 후에 생길 수 있는 붓기, 통증, 염증, 흉터를 완화시키게 되고 수술을 하는 동안 떨어졌던 면역체계를 정상화시켜 주게 됩니다. 다만 수술 직후에는 출혈의 위험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 때는 우벤자임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수술 후에는 전문가와 상담 후에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Source : www.rd.com)


우벤자임 부작용은 무엇이 있나요?

우벤자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아직까지 심각한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만 몇 가지 부작용이 보고된 사례가 존재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전문가와 상담 후에 우벤자임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일단 우벤자임에 포함된 효소들은 혈액희석제와 동시에 섭취할 경우 약물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항생제와 같이 사용할 경우 항생제의 효과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항생제나 혈액희석제와 같은 약물과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특정 체질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게 되면서 피부발진이나 호흡기질환, 메스꺼움, 구토, 설사와 같은 문제를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섭취를 중단해야만 합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 제품 링크 : Wobenzym, N, 관절 건강, 200 장코팅된 약제 (여기를 클릭)

- 제품 링크 : Wobenzym, N, 관절 건강, 400 장용해 알약 (여기를 클릭)

- 제품 링크 : Wobenzym, N, 관절 건강, 800장용 코팅 정제 (여기를 클릭)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매주문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할인코드 JUN970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 우벤자임 제품입니다. 링크에 따라서 200개, 400개, 800개의 캡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건강한 관절과 통증 예방, 부상회복, 식이보조제 등으로 활용되지만 건강한 면역체계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우벤자임은 2400개 이상의 특허권과 6개의 임상연구가 있으며 2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효소는 우리 신체에 거의 모든 각각의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열정적이며 필수 생체 촉매입니다. 사실상, 수천가지의 효소는 매초마다 1조의 화학적 반응을 일으킵니다. 그들은 호흡과 혈액의 흐름에서 중립적인 충격의 전이, 면역 체게 유지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참여합니다. 침투성 효소는 전체론적으로 작용합니다. 이는 전반적인 관절 건강을 지원하는 전체 신체를 통해 작용함을 의미합니다.

제품 사용법 : 성인은 식사 전 적어도 45분에 빈 속에 물과 함께 매일 3정을 하루에 두 번씩 섭취하십시오. 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고급 사용량 : 성인은 빈 속에 하루에 4번 3정을 섭취하여 하루에 12정으로 점차 늘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