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와 모발을 보호해주는 당근씨오일

2022. 2. 25. 01:20■ 건강/피부보고서

반응형

Source : Femina.in


당근씨오일은 피부와 모발에 영향을 주는 박테리아와 곰팡이에 대해 몇 가지 인상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암세포와 싸울 수도 있다고 설명할 정도입니다.

대중적인 용도로 당근씨오일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천연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고 다량의 항산화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와 모발이 건강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 당근씨오일이란 무엇입니까?
당근씨오일과 당근오일은 조금 다르다고 볼 수 있는데 당근오일에는 비타민A가 함유되어 있지만 당근씨오일에는 비타민A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그 대신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항산화제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대의학에서는 당근씨오일을 구충제로 활용해왔습니다.


 당근씨오일의 효능
1. 곰팡이와 박테리아를 억제
당근씨오일의 가장 강력한 효능은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억제하는 효능입니다. 

피부사상균은 각질이 많은 부위에 증식하게 되고, 곰팡이균은 사람, 동물, 토양과 직접적인 접촉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대장균은 설사, 빈혈, 신부전을 유발하게 됩니다. 당근씨오일의 강력한 항균효과는 이러한 균들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으며 피부, 모발, 손톱 등의 손상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게 됩니다.

2. 천연 자외선 차단제 효과
당근씨오일의 이점에 자주 인용되는 연구는 인도대학에서 발표한 2009년 연구자료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당근씨오일이 SPF 수치가 약 40정도 되기 때문에 유용한 UV차단제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천연 성분의 상호작용에 대한 테스트이기 때문에 화학물질로 만들어진 자외선 차단제 만큼의 효과가 나타날 가능성은 매우 적다고 합니다. 그러나 연구팀은 천연물질로서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일부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3. 강력한 항산화제
다양한 에센셜오일과 마찬가지로 당근씨오일 또한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동물실험을 진행해본 결과 당근씨오일이 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산화 스트레스와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자유라디칼을 억제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4. 피부 및 모발 건강
전통적으로 당근씨오일은 피부와 모발에 보습 효과를 주는 미용제품으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수분이 풍부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국소 부위에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고 피부와 모발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당근씨오일 사용방법
모든 오일 제품과 마찬가지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유기농 당근을 냉압착 방식으로 만든 제품이 좋습니다.

당근씨오일은 다양한 아로마테라피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직접 발라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당근씨오일은 피부에 달라붙어 있는 죽은 각질을 제거하고 얼굴을 깨끗이 정돈해줍니다. 또한 잠재적인 주름도 예방하고 손상된 피부도 복구시켜 줍니다.

당근씨오일은 섭취에 대한 연구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섭취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근씨오일을 사용한 후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경우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링크 : https://iherb.co/bqMgD1e

-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코드번호 JUN9707를 입력하시면 누구나 매주문시 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 100% 순도 당근씨오일

- 다우터스 카로타에서 추출한 제품

- 당근씨오일은 주로 아로마 테라피용도로 사용합니다. 만약 발라서 사용할 경우에는 호호바오일, 아몬드오일 등과 같은 캐리어오일에 조금씩 희석해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쿠팡에서 이 제품을 구입하려면 여기를 클릭(링크)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