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늄 효능과 영양제 개봉기

2017. 5. 8. 18:00■ 건강/제품 개봉기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셀레늄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저는 아연 영양제를 섭취한 이후로 피부가 급격히 좋아진 덕분에 미네랄 성분의 영양제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셀레늄은 대표적인 미네랄 5가지 종류 중 하나로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면역력 향상과 염증 억제, 노화 예방, 피로회복 등에 큰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항산화 효과가 너무나 강력해서 전문가들은 비타민E에 비해 2,000~3,000배 더 강력한 효과를 낸다고 이야기할 정도죠. 개인적으로 꼭 섭취를 해보고 싶었던 영양제였던 만큼 오랫동안 기다렸던 거 같습니다.


셀레늄



이번에 구입한 Life Extension의 셀레늄 제품입니다. Super Selenium Complex는 3가지 형태의 셀레늄이 하나의 캡슐에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더 셀레늄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비타민E를 포함시켜 셀레늄의 흡수율이 더 높아질 수 있는데 셀레늄 같은 미네랄은 흡수율이 극히 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흡수율이 높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하얀색 비닐이 덮여져 있습니다. 이 회사의 영양제 제품은 처음 구입해서 그런지 되게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겉에 비닐을 벗겨보면 하얀 솜이 캡슐을 보호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파손될 위험성은 적어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얀솜을 제거해보면 하얀색의 캡슐이 보이게 됩니다. 셀레늄이 미네랄이라 그런지 약간의 냄새도 나네요. 다소 냄새는 안 좋은 편이지만 먹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어서 다행인 거 같습니다. 먹은 이후에도 냄새가 올라오는 느낌은 없네요. 캡슐 안에는 밀가루 같이 보이는 가루들이 들어가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제품성분표입니다. 셀레늄이 200mcg포함하고 있는 데 하루 400mcg 이상의 셀레늄을 섭취하게 되면 부작용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하루에 1개의 캡슐만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셀레늄 같은 미네랄은 흡수율이 낮은 것으로 매우 유명한 편인데 비타민E를 포함시켜 셀레늄의 흡수율을 높여주게 됩니다. 게다가 셀레늄 같은 미네랄은 철, 칼슘, 마그네슘, 아연과 같은 다른 미네랄과 같이 섭취하게 되면 흡수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다른 미네랄과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셀레늄 효능


일반적으로 사람이 호흡을 하게 되면 산소의 2~5%가 활성산소로 바뀌게 됩니다. 활성산소는 일종의 산화물질로서 세포의 기능을 떨어뜨리고 변형시켜 세포를 손상하게 되죠. 그래서 노화가 빨라지고 면역력도 떨어지게 되는 겁니다. 하지만 셀레늄은 활성산소를 죽이는 항산화 효과가 엄청나게 강력한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E에 비해 2,000배가 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 실제로 미국 애리조나대 연구에 따르면 하루 200mcg 셀레늄을 섭취할 경우 전립선암 발생 위험이 63%, 대장암 발생 위험이 58%, 폐암 발생 위험이 4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게다가 피부염이나 습진 같은 피부질환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죠. 보통 셀레늄은 흡수율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제품 링크 : Life Extension, 슈퍼 셀레늄 복합제, 100 캡슐 (여기를 클릭)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매주문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할인코드 JUN970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이번에 새롭게 구입해본 제품입니다.

- 3가지 셀레늄 형태가 모두 포함된 제품(Se-Methyl L-Selenocysteine, SelenoPure L-selenomethionine, sodium selenite)

-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어 셀레늄의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셀레늄은 비타민E에 비해 2,000~3,000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능으로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노화를 예방해줍니다.

- 하루 1개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하루 400마이크로그램 이상 먹게 될 경우 부작용 우려가 있습니다.

- 아연, 칼슘, 철,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과 시간차를 두고 섭취해야만 흡수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쿠팡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려면 여기를 클릭(링크)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