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징크크림(아연크림) 효과와 개봉기

2017. 5. 5. 18:00■ 건강/제품 개봉기

반응형

이번에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징크크림의 개봉기와 피부트러블에 대한 효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주변에서 많이 추천 받았던 제품이고 저도 써봤지만 스팟용으로 가끔씩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제품은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되면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능하면 필요할 때에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징크크림입니다. 트러블 피부에 전용 제품으로서 피부트러블 주변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나름 박스의 크기가 커보이고 징크크림이 굉장히 크게 써져 있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징크크림은 오른쪽이나 왼쪽에 입구를 열어서 제품을 꺼내게 됩니다. 다소 특이한 방식(?)을 취하고 있는 데 아무래도 해외제품인만큼 다른 나라에서 쓰이는 방식인거 같습니다. 박스보다는 좀 더 하얀색을 띄고 있는 제품에는 붉은 색의 글씨로 제품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징크크림 제품의 입구를 오픈해보면 살색 모양의 징크크림 내용물이 나옵니다. 색깔이 살색이다보니 약간 화장품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 데 막상 발라보면 보통 화장품과는 거리가 먼 것이 느껴집니다. 



이번엔 손등에 징크크림을 발라봤습니다. 피부에 문지르니까 뭔가 얼룩덜룩한 느낌이 되는 거 같네요. 바른 직후에는 윤기가 흐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굳어 버립니다.



징크크림의 성분과 자세한 내용을 찍어봤습니다. 유통기한은 2~3년 정도로 굉장히 긴 편이기 때문에 사용기간이 매우 긴 편인거 같습니다. 아연이라는 성분 자체가 면역력 향상이나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만큼 피부트러블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크림에 색상이 있는 만큼 발랐을 때 피부트러블을 감출 수 있다는 것도 은근 좋은 거 같네요. 


아이허브 추천제품


징크크림(아연크림)은 여드름 상처, 붉어짐, 발진, 가려움증 등에 사용이 가능한데 천연의 아연과 유황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치유하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또한 새로운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트러블 피부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루에 1~3번 정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자기 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되도록이면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민한 피부의 경우 자주 사용할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제품 링크 : Margarite Cosmetics, 아연 크림, 트러블 피부 전용, 1 oz (28g)(여기를 클릭)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매주문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할인코드 JUN970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 아연크림은 국소 부위에 단기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피부트러블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