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일기장. 오메가3와 차전자피의 일주일 후기

2013. 8. 17. 09:43■ 건강/관찰일기

반응형

초간단 일기장

1. 오메가3는 아직 딱히 거론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좀 더 지켜볼 예정입니다.


2. 고구마를 먹었을 때도 느꼈지만 식이섬유는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피부톤이 참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그렇게 느끼고 다른 분들도 바나나나 고구마를 많이 먹었을 때 이런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여러번 들었습니다.


3. 차전자피 맛이 정말 굉장합니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어이없어서 빵 터졌었네요.ㅋㅋㅋㅋ 

이게 물과 섞어 먹는 방식인데 30초 이상 놔두면 심하게 젤화 되어 먹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먹기 힘드신 분들은 요구르트나 발효유 등에 섞어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아직은 너무 단기적이기 때문에 최소한 한 달 정도는 지켜보려고 합니다. 특히 식이섬유는 한 달 이상은 되야 제대로된 효과가 나온다고 하니 좀 더 느긋하게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