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은 인지 기능 저하를 늦출 수 있습니다

2023. 12. 27. 13:59■ 건강/수면과 정신건강

반응형

 

 

어느 정도의 노화 관련 인지 기능 저하는 흔한 일이지만, 노년층은 알츠하이머병이나 다른 형태의 치매와 같은 인지 장애를 겪을 위험도 있습니다. 인지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인지 기능 저하를 예방하거나 늦출 수 있는 잠재적 조치에 관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미네랄 보충제를 매일 섭취하면 노년층의 기억력, 실행 기능, 인지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지 기능 저하를 경험하는 노인은 알츠하이머병(AD) 및 기타 형태의 치매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인지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인지 기능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개인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이해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츠하이머와 치매에 발표된 한 연구에서는 매일 종합비타민이나 코코아 추출물을 복용하는 것이 노인의 인지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코코아 섭취와 관련된 개선 효과를 발견하지 못했지만, 매일 종합 비타민-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기억력 및 실행 기능 향상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노인의 인지 기능 저하는 노화로 인해 흔히 경험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예를 들어, 나이가 들면 가끔 건망증이 생기거나 물건을 잘못 놓는 일이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인지 기능 저하는 알츠하이머병과 치매로 이어져 기억력이나 판단 능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알츠하이머병이나 다른 형태의 치매와 같은 질병은 노화의 전형적인 부분은 아니지만, 65세 이상의 사람들은 이러한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높습니다.

내과 의사인 오스틴 펄뮤터 박사는 노화는 일반적으로 인지 기능의 변화와 관련이 있으며, 노화가 심각하게 악화되면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치매와 관련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연구는 노인이 인지 기능을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예방 조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종합비타민과 인지 기능 저하 연구와 관련하여 연구자들은 매일 코코아 추출물 또는 매일 종합비타민-미네랄(MVM)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위약과 비교하여 인지 기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했습니다. 이 무작위 임상시험에는 2,000명 이상의 65세 이상 성인이 참여했습니다.

연구 결과 코코아 추출물은 인지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종합 비타민제 복용은 인지, 실행 기능 및 일시적 기억력 개선과 관련이 있었으며, 심혈관 질환이 있는 참가자가 가장 큰 혜택을 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는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노인의 인지 기능 개선과 관련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이 연구는 자가 보고 데이터에 의존하고 특정 인구 통계를 과소 대표한다는 등의 한계가 있어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베이커 박사는 노인의 인지 기능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접근 가능하고 저렴하며 안전한 개입 방법을 찾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 연구는 종합 비타민제 복용과 같은 간단한 변화가 인지 건강 개선에 기여할 수 있으며, 연구가 진행됨에 따라 더 명확한 권장 사항이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을 장려합니다.

 

 

제품 링크 : https://iherb.co/WDnkS1FT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아이허브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