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페린 라이프익스텐션 제품 개봉기

2017. 8. 25. 00:30■ 건강/제품 개봉기

반응형

아이허브 배송이 빨라졌는지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락토페린 영양제가 도착했습니다. 다양한 영양제를 구입하고 직접 시도해봤지만 락토페린은 그 중에서도 효과가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에 안전한 영양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락토페린은 유아가 먹는 초유와 모유에 들어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매우 안전한 편이고 전문기관들도 섭취량 제한을 두지 않을만큼 부작용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항바이러스 효과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면역력 개선 및 염증 억제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라이프익스텐션 락토페린 제품입니다. 다른 락토페린 제품과는 다르게 아포락토페린이 포함된 제품으로 보통의 락토페린보다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락토페린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다른 영양제에 비해 비싼 편이기 때문에 다소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여드름 같은 피부트러블이나 면역력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많은 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시도해볼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겉에 있는 비닐을 벚겨내고 뚜껑을 오픈하면 하얀 비닐로 입구가 막혀져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평소에 먹고 있는 셀레늄 제품도 라이프익스텐션 제품을 먹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조금 적응된 포장형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비닐을 벚겨내면 하얀 솜이 케이스 안을 대부분 차지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캡슐이 파손되는 걸 방지해주는 용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솜을 제거한 후 안을 들여다보니 약간 황색을 띠고 있는 캡슐이 보이네요. 



캡슐을 밖에 꺼내보니 조금은 밝은 계열의 황색인것 같습니다. 굉장히 입자가 미세한 것 같고 언뜻 보기에는 미숫가루 느낌이 나는 거 같기도 합니다.


락토페린


락토페린은 초유에 많이 포함된 성분으로서 유아의 영양 상태와 면역력 개선, 성장발달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유아도 먹는 성분인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부작용 위험성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락토페린의 강력한 항바이러스 효과는 과거에 백신으로 사용될만큼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실제로 외국에서는 락토페린을 통해 염증을 억제시켜 각종 피부트러블의 치료제로 사용이 된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된 제품이 많을 정도로 외국에서는 많이 알려진 영양제입니다. 그리고 락토페린이 철분을 공급시켜주기 때문에 철분 결핍으로 다양한 부작용을 경험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락토페린에 관한 포스팅 링크

관찰일기 락토페린 섭취와 징크크림 효과

락토페린 효능 여드름 치료부터 철분 보충까지!

관찰일기 아스타잔틴 명현현상과 락토페린 효능



- 제품 링크 : Life Extension, 락토페린 캡슐, 60 캡슐 (여기를 클릭)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매주문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할인코드 JUN970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 락토페린은 면역체계를 지원해줍니다. 강력한 항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균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방어해줍니다. 실제로 다양한 연구에서 락토페린의 효과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 이 제품에는 아포락토페린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철성분이 고갈된 형태의 락토페린인 아포락토페린은 독특한 이익을 가집니다. 또한 아포락토페린은 일반적인 락토페린보다 더 뛰어난 보충제로 볼 수 있습니다. 

- 이 제품은 한 캡슐당 아포락토페린이 95%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 한 캡슐당 300mg 용량입니다.

- 제품 사용법 : 매일 1 캡슐씩 식사와 함께 또는 그냥 복용하세요, 아니면 의료인의 지시대로 복용하세요.



쿠팡에서 이 제품을 구입하려면 여기를 클릭(링크)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