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루리나효능 5가지 체중감량부터 피부미용까지!

2017. 5. 18. 00:06■ 건강/다이어트와 운동

반응형


스피루리나 효능 5가지 


스피루리나는 유명한 연예인들이 피부미용과 건강식품으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슈퍼푸드입니다. 스피루리나에는 비타민과 오메가3, 단백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분말이나 캡슐 형태로 간단히 건강을 위해서 섭취할 수 있는 건강보조제입니다. 


스피루리나는 체중감량에 효과적입니다. 


스피루리나는 섬유질과 단백질이 매우 풍부한 식품이기 때문에 충분히 섭취할 경우 포만감을 주어 식탐이 생기는 걸 줄여주게 되고 식욕을 억제시켜 줍니다. 게다가 인체의 에너지원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지속해서 운동할 수 있는 힘을 만들어 주게 됩니다. 운동을 한 후에도 피로도를 줄여주기 때문에 운동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스피루리나는 면역력을 강화시킵니다. 


스피루리나 캡슐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면역력 강화로 인해 평소에 자주 생기는 스트레스나 피로도를 상당 부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에는 비타민B12, 오메가3, 항염증물질 등 다양한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면역력 향상 효과가 나타나게 되고 질병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 해독작용을 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녹색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엽록소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중금속 같은 독소를 신체에서 배출시켜 줍니다. 이는 체내를 정화시키는 효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염증을 줄여주게 되고 염증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여드름, 모낭염, 피부염 같은 각종 염증성 질환을 줄여주게 됩니다. 

※ 관련 포스팅 링크 : 녹색채소 효능과 종류 모음



스피루리나는 머릿결을 개선해줍니다. 


스피루리나는 철분과 단백질, 오메가3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머리카락을 더 윤기있고 두껍고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게다가 이러한 영양분은 머리를 빠르게 자라나게 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소는 당신의 머릿결 개선에 큰 도움을 주게 될 겁니다. 


스피루리나는 피부미용에 효과적입니다. 


스피루리나는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발진과 부종,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 다크서클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몸 내부의 염증수치는 결국 얼굴 피부에 모두 드러나기 때문에 몸 내부의 적절한 영양소 공급이 피부미용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 캡슐 추천



- 아이허브 제품링크 : Now Foods, 인증된 유기농, 스피루리나, 1,000 밀리그램, 120 정 (여기를 클릭)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매주문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할인코드 JUN970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 매일 3 정씩 복용하세요.

- USDA 유기농, 채식주의자 섭취 가능, GMP 품질 보증, OAI 유기농 인증, 방사능 처리 없음, 채식 제품 인증

- 스피루리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A), 비타민 B-12이 풍부하고 자연발생 단백질과 GLA (감마리놀렌산), 많은 건강이익을 가진 인기있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피루리나는 자연히 생기는 미네랄, 미량원소, 세포염, 아미노산, 효소를 포함합니다.



- 아이허브 제품링크 : Doctor's Best, 베스트 스피루리나, 500 mg, 180 정 (여기를 클릭)

아이허브 장바구니에서 추천코드 VVS260를 입력해주세요.(저에게는 약간의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매주문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할인코드 JUN970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과 할인코드는 여기를 클릭

- 매일 물과 함께 두 번씩 3정을 섭취하세요.

반응형